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악

데뷔 15년차 에픽하이 멤버 DJ투컷(디제이투컷이) 수컷으로 바뀐 사연은?!

 

 

일하다 보면 심심하거나 졸음을 쫓기위해 라디오를 자주 듣는 편인데요.

오늘 자주듣는 107.7 파워FM 컬투쇼에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출연!!!!!

 

그러다 2018년 07월 04일 오늘 실검을 장악하게된 수컷 사건이 생기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봐도 웃김)

타블로와 컬투쇼 dj 김태균이 얘기하다가 멤버 투컷 얘기가 나왔는데, 발음이 안좋았던건지

수컷사건을 일으킨 청취자분이 잘못알아들은건지.....

 

수컷이 누구에요?

라는 문자가 날라오고....

 

타블로는 투컷이라고 얘기하지만,,,,,,

이미 ㅋㅋㅋㅋㅋㅋ

돌이키기엔 늦었네요.

원래

에픽하이 콘서트 홍보하러 나온건데.

실검에 나와야할 콘서트보다 쭉 치고 올라가

'수컷' 실검 1위에 등극하는 일이 발생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여기서 타블로가 결정적으로

 ‘에픽하이 콘서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투컷을 수컷으로 개명해 각종 프로그램에 내보내겠다고 함.....

심지어 투컷이 본인 인스타에 이름을 투컷 --> 수컷 으로 변경했어요

 

그래서 그 결과가.....

YG엔터의 연예인정보란에...... 이미  변경

발빠른 실행력보소....

콘서트흥행위해서라면 ㅋㅋㅋ

다음, 네이버 포털에도 이미 변경완료 ㅋㅋㅋㅋㅋㅋ

검색창에 수컷치면 이미 기사 도배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유쾌한 일로

즐거운 오후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